2021. 4. 20. 02:43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마켓’ 행사가 오는 21∼29일(매일 오후 3~9시) 열린다. 이 행사는 소상공인연합회, 전국상인연합회, 연세대, 신촌상인연합회가 주관하고 정부 및 유관기관, 기업이 후원한다.

가치삽시다란, 가치(value)-같이(together)와 사다(buy)-살다(live)의 중의적 표현으로 작지만 가치 있는 소상공인 제품 홍보 및 판매로 상생과 공존의 문화를 확산하자는 의미다. 최근 온라인쇼핑 증가 및 4차 산업혁명 기술 적용 등에 따른 소비 유통 트렌드 변화가 소상공인에게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 이에 대응하는 것이 시급하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 온라인 지원 플랫폼 출범 등을 통해 소상공인이 온라인 시장 진출, 스마트화 등 새로운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해 자생력을 갖출 수 있는 계기로 삼기 위해 기획했다. 이 행사는 정부의 소상공인 지원 정책에 대해 소상공인과 국민들이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행사들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에는 오픈 스튜디오 및 왕홍 글로벌 부스를 운영하며 온·오프라인 특판전, 브랜드K 제품과 우수 소상공인 홍보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조명 설치, 마마무·바다·솔지 등 K-POP 및 국방부 군악대 공연, 몰래산타 출정식,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2019 KBS 가요대축제’ 방청권 추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이뤄진다.

예로, 첫날인 21일에는 소상공인 온라인 지원 플랫폼 출범 행사와 함께 마마무 등 K-POP 스타들의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중기부를 비롯한 부처 장관 및 유관기관 대표, 기업 대표가 몰래산타로 변신해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월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했던 가치삽시다 행사에서도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참여해 성황리에 이루어졌었는데요.

가치삽시다의 홍보 크리에이터 이녕의 라이브 방송으로 재밌게 봤었는데요.

2020년 12월에 크리스마켓 행사가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성공리에 진행 되었던 행사였었죠.

모델 크리에이터 이녕(원보라)

[브랜드K X 1인 크리에이터] 

K-뷰티  K-푸드 소상공인 가치삽시다 TV

'자상한 기업''브랜드K''가치삽시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취임 7개월에 접어들면서 역점을 두고 추진하고 있는 박영선표 3대 정책 브랜드다.
박 장관이 취임 이후 '1호 브랜드'로 점 찍은 '자상한 기업'(자발적 상생협력 기업)은 대기업이 중소ㆍ벤처기업, 소상공인 등과 상생과 공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생협력 사업이다. 네이버를 필두로 포스코, KB국민은행, 신한금융그룹, 우리은행, 소프트뱅크벤처스, 삼성전자, KEB하나은행까지 8개 기업이 자상한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박 장관은 14일 중기부, KEB하나은행, 연세대, 이노비즈협회와의 업무협약식에서 "대기업들이 1ㆍ2차 산업혁명의 결과물이라면 자상한기업 1호인 네이버는 3차 산업혁명의 결과물"이라며 "자상한기업을 하는 이유 3ㆍ4차 혁명의 결과물로 새로운 글로벌 기업을 만들어내기 위해서이고 ICT, 인공지능(AI) 기술과의 연결이 핵심"이라고 말했다.
연말에 자상한 기업으로 선정된 대기업들과 관련 단체들을 한 자리에 모아 '자상한 기업의 밤'이라는 이름으로 송년회도 열 예정이다. 박 장관은 "한번 자상한 기업 협약을 체결하면 잘 되고 있는지 계속 점검하면서 식사를 하면서라도 다시 만남의 자리를 만들어드리려 한다"며 "이번에 하나은행도 내년 초에 얼마나 잘 되고 있는지 점검하기 위해 만나뵙겠다"고 말했다.
'브랜드 K'는 제품력을 가진 중소기업 제품을 선별해 국가대표 공동 브랜드를 제공함으로써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보완할 수 있게 돕기 위해 만든 사업이다. 중기부가 주최하는 행사장에서는 브랜드 K 제품들을 전시하는 부스를 만날 수 있다. 이달 말 개최되는 한-아세안 정상회의에서도 브랜드 K 선정 기업들이 참여한다. 박 장관은 "K팝이 가는 곳에 브랜드 K가 있다"며 "K팝, K컬쳐, K푸드 등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상공인 제품들을 알리고 판매하는 행사인 '가치삽시다'도 박 장관이 각별히 챙기는 사업이다.
'가치삽시다'는 가치(value)와 같이(together), 사다(buy)와 살다(live)라는 말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문구로, 온오프라인에서 소상공인 제품을 구입을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1인 크리에이터 이녕

이녕

본명 원보라 (원주원씨,원성백파)

생년월일 1993년01월01일생(현재27세)

학력 대졸 (전공- 방송영상학과)

가족 부모님,남동생,반려견 태풍(1995.11.28)

소속 샌드박스 네트워크

       WDG 게임캐스터 리포터

활동 경력 종합게임예능 크리에이터,게임캐스터,게임 mc,게임 리포터,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

             한복모델,피팅모델,인플루언서

             일산소재 대안학교 크리에이터와 꿈,직업에 대하여 청소년 미디어 강의

             소상공인연합회 홍보 서포터즈,가치삽시다 브랜드K 홍보 모델

             서울스토어 홍보 크리에이터

 

방송이력

2015년9월28일 아프리카tv 롤게임bj 방송시작

2016.10.오버워치 게임BJ로 베스트BJ

2016. 이녕 게임유튜브 채널 개설

2016.12.다이아tv소속 게임 크리에이터로 스카웃

2018. WDG 게임캐스터,게임리포터 활동(원보라)

2017.09 트위치 플랫폼 이적

2020.09.28 트위치 팔로워수 10만명 돌파

2019.12.샌드박스 소속사 이적

2020.07.11 유튜브 구독자수 20만명 돌파

1인 크리에이터들을 섭외해 소상공인들의 가게나 제품을 유튜브로 홍보하는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판로 확보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어 중기부는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을 늘리고 있다. 중기부는 유튜브 '가치삽시다 TV' 개국 행사도 대대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박 장관은 "지난 주말 신촌 연세로에서 개최한 가치삽시다 행사에 8만명이 다녀갔고 브랜드K나 백년가게 등을 함께 소개했다"며 "서대문구청에 올 연말에 신촌 연세로에서 따뜻한 거리를 만들어보기 위해 한번 더 행사 개최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신촌 연세로에서 개최한 가치삽시다 캠페인에 1인 크리에이터 이녕님이 홍보영상을 찍느라 다녀가셨는데요. 

캠페인 행사 모습을 브이로그로 시청자들과 함께 유쾌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었습니다.
카페에서 버블티도 마시고, 홍보를 하면서 직접 화장품 구매까지 하셨네요.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브랜드K’ 송년의 밤 개최

□ 39개 브랜드K 선정기관 인증서 전달…카카오커머스, 11번가, 코레일유통 등 상생협력기관 감사패 전달 
 
□ 2020년 브랜드K 전략 공유 및 발전 방안 모색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는 11일 중소기업 국가대표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지난 한 해를 정리하는 ‘브랜드K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공영쇼핑 C스튜디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중소벤처기업부 박영선 장관을 비롯해 카카오커머스 홍은택 대표, 11번가 이상호 대표, 39개 ‘브랜드K’ 인증 업체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출범한 ‘브랜드K’의 추진 실적을 돌아보고, 39개 ‘브랜드K’ 협력사에게 인증서를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또, 30년 이상 명맥을 이어온 ‘백년가게’의 메뉴로 구성된 만찬과 함께 박영선 장관의 ‘2020 브랜드K 비전’을 듣는 시간이 이어졌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지난 9월 태국 방콕에서 대통령님을 모시고 진행한 ‘브랜드K’ 론칭 등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브랜드K’의 미래를 설계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브랜드K가 런칭 후 3개월이라는 단기간에 39개 제품, 308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중소기업 혁신제품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아울러, 박 장관은 “2020년에는 ‘브랜드K’ 선발과정* 등을 오디션 방식으로 ‘국민과 같이 만드는’ 브랜드로 육성하고, 민관 및 범부처 협업ㆍ통합 체계를 마련해 ‘브랜드K’ 참여기업을 집중지원 방안도 2020년 1월 발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사업공고 : ‘19.12.11(수) ~ 12.31(화) 접수처 : www.imstars.or.kr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K’ 제품의 판로개척에 기여한 카카오 커머스, 11번가, 코레일유통 등 상생협력기업에 대해서도 감사패를 수여했다.
 
※ 출처 : 중소벤처기업부(☞바로가기)

우리 소상공인들 제품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다이어트엔 역시.. 짜지 않고 촉촉한 호유란!
판매링크 : https://hoyuran.co.kr/shop/?idx=7

 

호유란 30개입 (30개입 X 1개) : 호유란 - 짜지않고 촉촉한 반숙계란

 

hoyuran.co.kr

 

직화 곱창에... 치..치즈까지.. 완벽해!!!

구매링크 :
https://v.dongbanmall.com/product/630...

 

이녕 유튜브 영상

직화 매콤곱창구이 속보이는 먹방 [병맛더빙]  youtu.be/CmA8VGAcKlg

7일동안 계란만 먹기!! 일주일에 -5kg 감량 성공!! youtu.be/54UYjQZlh8A

Posted by 회오리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