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20. 15:24

네이버 인물 검색 정보에서 이녕(원보라)를 검색해보았다.

네이버 팬카페에서  이녕(원보라)을 검색해보았다.

구글에서 팬카페 이녕(원보라)을 검색해보았다.

 

다음에서 팬카페 이녕(원보라)을 검색해보았다.

 

 

종합게임 유튜버 이녕(원보라)
이녕 프로필 출처/네이버 공식 팬카페 이녕Club

 

 

[종합게임유튜버] 이녕 (원보라) 프로필(종합모바일게임,먹방예능방송)

구글플레이 행사장에서 이녕(원보라)종합게임 예능유튜버 이녕님의 프로필종합게임과 먹방,다양한 일상의 재미와 똘끼 충만한 예능 방송의 끝판왕 이녕 이녕본명 원보라 (원주원씨,원성...

cafe.naver.com

연관 검색어에 이녕을 검색하면 카페가 뜨긴 하는데 몇 몇개는 이녕님의 공식 팬카페가 아니라 이녕님을 좋아하는 개인팬카페라고 합니다.자신들이 좋아하는 이녕님의 사진을 공유하고 방송 뒷이야기도 하고 그러는것 같습니다.구별하는 방법은 표기했듯이 네이버 팬카페 이녕Club 옆에 네이버에서 인증을 해준 스타라는 표기가 있습니다.

카페에 들어가면 공지사항이나 오늘의 일정,일기 등등 이녕님의 일정을 자세히 알 수 있고, 시청자들 트수들의 이야기나 자신이 하고싶은 이야기도 할 수 있고 들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코로나19 때문에 공식일정이 많이 없지만 이녕님이 캐이블방송이나 게임방송,게임행사가 많았을때에는 유튜브 이벤트가 많아서 많은 행사 정보를 알 수 있었습니다. 선물 인증 게시판에 보면 카페를 옮긴지 얼마 안되어서 얼마 없다고는 해도 선물 인증 해주신 것만 봐도 피자나 문화상품권,컴퓨터 부품 등 이벤트 수준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녕님의 공식 일정이나 게임일정 또는 일상 브이로그가 궁금 하신분들은 위에 네이버 팬카페에 올라온 이녕 프로필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코로나로 공식일정에 많은 차질이 생긴 이녕님은 요즘 트위치 생방송을 많이 하시면서  그동안 못했던 여러가지 시도들을 해보면서 재밌게 보내시던데요. 생방송을 보는 재미도 솔쏠하다고 합니다.

네이버 공식 팬카페 이녕Club에 가시면 인풀루언서이자 1인 크리에이터인 이녕의 트위치 생방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녕Club : 네이버 카페

유튜버 및 트위치 스트리머 이녕의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이녕 - Twitch

🤍트수조아🤍

www.twitch.tv

 

 

이녕

 

www.youtube.com

 

Posted by 회오리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