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5. 2. 12:03

롯데백화점은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KIRSH)'의 백화점 최초 단독 팝업 스토어를 인천터미널점 지하 1층에 전개했다고 밝혔다.10~20대 젊은층 사이에서 폭넓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SNS 21만 팔로워를 보유한 '키르시'가 백화점에서 선보이는 첫 팝업스토어로, 오는 5월 30일)까지 약 2달간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전개 후 6월에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전개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는 키르시의 스트리트 의류 아이템을 기본으로, 잡화 브랜드 '키르시 포켓'의 모자, 핸드폰케이스 등 잡화 상품 및 작년에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의 상품들도 선보인다.

오프라인 팝업을 기념하여 '빅 체리 티셔츠'와 '데님 트러커' 등 인기 상품 40~50% 할인과 구매 고객 대상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캐주얼 키르시(대표 이준권)가 하반기 오프라인 영업에 나선다. 


롯데·현대·신세계 3사 백화점 유통을 중심으로 매장을 늘려나간다. 온라인만으로는 외형에 한계가 있고, 장기적으로 브랜드 성장을 위해선 오프라인이 필수라는 판단에서라고 한다.


출점 지역은 수도권·지방권 중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적정 수수료를 확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유통을 중심으로 출점할 계획이다. 이에 오프라인 영업 파트의 신규 인력을 충원하고 있다.


주력 상품인 의류 카테고리 외에도, 잡화 라인 ‘키르시 포켓’,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인 ‘키르시 블렌딩’을 복합적으로 매장에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해외 시장에서 의류 및 백팩, 코스메틱 상품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면서, 내수 오프라인에서도 전반적으로 수요가 있을 것이라는 판단이다. 


 

 

Posted by 회오리전사